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2021년 10월 3주차 별자리운세 (산수도인)

2021. 10. 15.

산수도인 10월3주차 별자리운세
(2021년 10월18일~10월24일)

 

★물병자리 (1/21~2/18)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에요.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마세요.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마시고요.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잖아요.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아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들을 한번 계획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도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세요.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요.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8일, 22일 레스토랑 그린

 

 

 

 

 

 

 

★물고기자리(2/19~3/20)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는 것이 좋아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 대해 선입견을 갖지 마세요. 평소보다 눈높이도 조금 낮추는 것이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맞을 거에요.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어요.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에요.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세요.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9일, 23일 아로마용품 종교시설 블랙

 

 

 

 

 

 

 

★양자리 (3/21~4/19)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도록 하세요. 어쩌며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수 있어요.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주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8일, 24일 음악 번화가 연두색

 

★황소자리 (4/20~5/20)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게 좋아요.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세요.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마세요.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를 잃을 수 있어요.

돈 문제로 고민하던 분들은 한 시름 덜 수 있을 거에요. 재물운이 좋은 때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세요. 잘하면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어요. 직장인이라면 자리 이동을 할 수도 있을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1일, 23일 명함 카페 그레이

 

 

 

 

 

 

 

★쌍둥이자리 (5/21~6/21)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아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에요.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2일, 23일 탄생석 맛집 블루

 

★게자리 (6/22~7/22)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아요.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고요.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신뢰를 잃지 마세요.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통장과 지갑이 두둑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중한 돈을 낭비하지 마세요. 쇼핑을 할 때에도 계획한 것만 사는 것이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0일, 21일 거울 기차역 핑크

 

 

 

 

 

 

 

★사자자리 (7/23~8/22)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아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마세요.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마세요.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니까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0일, 24일 간식 쇼핑몰 오렌지

 

★처녀자리 (8/23~9/22)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에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마시고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부담을 갖지 마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연인 사이가 아니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잖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지난 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묵은 감정이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세요.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에요.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여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0일, 23일 스마트폰 패스트푸드점 하늘색

 

★천칭자리 (9/23~10/22)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아요.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마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는 게 좋아요.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도록 하세요. 연인 사이에 이기고 지는 건 의미가 없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아요.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세요.

재물을 얻고 싶다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아요.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아요. 함께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8일, 22일 SNS 산책로 아이보리

 

 

 

 

 

 

 

★전갈자리 (10/23~11/22)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세요.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마세요.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어도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너무 고집하지 마세요.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게 좋아요. 자칫 작은 것을 탐하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19일, 20일 향수 도서관,학원 네이비

 

★사수자리 (11/23~12/21)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에요.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사람들에게 전화라도 해 보세요. 그동안 서먹서먹했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아요. 가볍게 모임이나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세요.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서는 안 돼요.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거에요. 구하면 구하는 대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세요.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 몰라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2일, 23일 사진 주점 화이트

 

★염소자리 (12/22~1/20)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도 마시고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과거는 깨끗이 잊도록 하세요. 지난 과거나 사귀던 사람에게 발목을 잡힐 수 있어요.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오더라도 무시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마세요.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도 미루는 것이 좋아요.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기쁨이 가득할 거에요. 재미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아요.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마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1일, 22일 택배 펀의점 옐로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