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하자/생활정보

2021년 10월 4주차 별자리운세 (산수도인)

2021. 10. 22.

산수도인 10월4주차 별자리운세
(2021년 10월25일~10월31일)

 

★물병자리 (1/21~2/18)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따라야 하는 시기에요.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의 말도 귀담아 듣도록 하세요. 어쩌면 당신이 몰랐던 사실을 깨달을 수 있어요.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거에요.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세요. 어쩌면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상대방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에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갖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즐기도록 하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6일, 28일 아로마용품 유원지 오렌지

 

 

 

 

 

 

 

★물고기자리(2/19~3/20)

겉모습은 화려하지만 실속은 부족한 시기에요. 자칫 실컷 고생하고 남 좋은 일만 할 수도 있어요.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애초에 쳐다보지 마세요. 자신이 잘 아는 일, 자신 있는 분야에서 승부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함께 그려 보세요. 오래 사귄 커플이라면 결혼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소개팅이나 미팅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세요. 여러 이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도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기대 이상의 돈과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돈을 쓰지 마세요. 돈을 쓴다면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5일, 29일 음악 편의점 핑크

 

 

 

 

 

 

 

★양자리 (3/21~4/19)

이번 주는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주변 상황에 맞춰서 적당히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당황하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차리면 그만이에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평소보다 용기를 내도록 하세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하는 게 좋아요. 잠시 망설이다가 남에게 빼앗길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말과 행동을 잘 가려서 하세요. 특히 연인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말은 삼가는 게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통장과 지갑에 재물이 쌓이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다만,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곳에 돈을 쓰지는 마세요. 쇼핑을 할 때에도 필요한 것들만 사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7일, 31일 립글로즈, 립스틱 지하철 화이트

 

★황소자리 (4/20~5/20)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에요. 예상하지 못한 일이나 변수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갑자기 누군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지난 일은 잊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데이트나 연락을 좀 더 자주 하세요. 연인에게서 행복과 위안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싱글이신 분들은 모임이나 약속에 꼭 나가보세요. 대인운이 좋은 때이니 부지런히 다니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에게 고백을 받을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는 게 좋아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는 것이 좋아요. 잘못하면 돈도 잃고, 아끼던 사람도 잃을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6일, 27일 거울 맛집 레드

 

 

 

 

 

 

 

★쌍둥이자리 (5/21~6/21)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주위의 도움을 받는 게 좋아요.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백지장도 맞들면 나은 법이잖아요. 시험이나 취업 준비를 같이 하는 것도 좋아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마음을 감추면 감출수록 사이가 멀어질 수 있어요.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확실히 말하는 게 좋아요.

금전적으로는 다소 들쑥날쑥한 한 주가 될 거에요. 갑자기 돈이 들어왔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어요. 웬만하면 돈이나 재물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돈에 집착할수록 자신에게서 돈이 더 멀어질 수 있어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7일, 31일 비상금 쇼핑몰 하늘색

 

★게자리 (6/22~7/22)

이번 주는 철저하고 꼼꼼한 일 처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세요. 설마 설마 하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세요.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가 싫증을 느낄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주위의 말에 흔들리지 마세요.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선택하는 게 좋아요. 남의 말을 들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아요. 돈을 써야 할 일이 있다면 확실하게 쓰도록 하세요. 너무 아끼려고 하거나 작은 돈에 연연하지 마시고요. 당신이 투자하는 만큼 나중에 돌아오는 것이 많을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5일, 29일 피트니스센터 블루

 

 

 

 

 

 

 

★사자자리 (7/23~8/22)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시기에요.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자신의 일이 아니면 모른 척하는 게 좋아요. 특히 다른 사람의 일이나 책임을 대신 떠안지 마세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자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보세요.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을 편안하게 해 주는 게 좋아요. 상대방이 믿고 의지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당신을 바라보는 연인의 눈길이 달라질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에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돈이 필요하다면 믿을 만한 사람에게 부탁해 보세요. 혼자서 끙끙 앓거나 고민만 하지 마시고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5일, 31일 이메일 패스트푸드점 그레이

 

★처녀자리 (8/23~9/22)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에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도 마시고요. 새로운 일이나 계획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요. 자신의 미래는 자신이 만들어가는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비위를 잘 맞추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점수를 딸 만한 방법을 찾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유지하세요. 최신 유행이나 다른 사람들만 따라 하지 마시고요. 자신만의 장점을 어필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선물해 보는 것도 좋아요.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고 자신을 위해 돈을 쓰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8일, 31일 명함 카페 옐로우

 

★천칭자리 (9/23~10/22)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은 당신이 직접 결정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을 들으면 이도 저도 안 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이라면 불 같은 사랑에 빠져들 거에요. 한 눈에 반할 만한 멋진 이성을 만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함께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앉아서 하는 데이트보다 함께 움직이는 게 좋아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에요. 돈 문제로 걱정하던 분들도 한숨 돌릴 수 있어요. 다만,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마음을 놓지는 마세요. 홍수가 들었을 때에 가뭄을 대비하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7일, 29일 복권 서점 네이비

 

 

 

 

 

 

 

★전갈자리 (10/23~11/22)

이번 주는 겸손하고 예의 바른 모습이 필요한 시기에요. 너무 잘난 척을 하거나, 괜히 아는 척하지 마세요. 특히 새로운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아요. 첫인상이 좋아야 그만큼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서 힘을 얻게 될 거에요. 고민이나 걱정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얘기해 보세요. 어렵고 힘든 일도 함께 나누는 것이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우연한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잘하면 마음에 둔 사람과 연을 맺을 수도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최대한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여유를 부리거나 함부로 돈을 쓰지 마세요. 꼭 필요한 경우에만 지갑을 여는 것이 좋아요. 이번 주만 잘 넘기면 한결 여유가 생길 거에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7일, 30일 신문, 뉴스 주점 바이올렛

 

★사수자리 (11/23~12/21)

다른 사람이 가진 것을 탐하거나 부러워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지 마세요. 자칫 노력에 비해서 성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마세요. 당신이 먼저 한 발 다가서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너무 조용하다 못해 지루함을 느낄 수도 있어요. 그렇다고 연인에게 소홀하거나 한 눈을 팔지 마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어느 정도 쓰더라도 수중에 여유가 있을 거에요. 다만, 돈과 관련한 일은 혼자서 결정하지 마세요. 먼저 주위 사람들의 의견부터 들어보는 게 좋아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5일, 30일 택배 관공서 그린

 

★염소자리 (12/22~1/20)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보고 싶은 사람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 옆에 착 붙어 있도록 하세요. 잠시 소홀한 사이에 연인이 한 눈을 팔 수도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소개팅보다 미팅을 노려보세요. 선택의 폭이 넓어야 그만큼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내키는 대로 쓰다 보면 나중에 곤란을 겪을 수 있어요. 오늘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내일도 생각하세요.

행운의 날짜 행운의 물건 행운의 장소 행운의 색상
28일, 29일 사진 미용실 블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