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자/건강

모노다이어트 도전 -엔유씨 원액기 GJ-110s

2019. 9. 5.
 다이어트 불변의 법칙
나는 질병없이 살기로했다
맥두걸 교수의 어느 채식의사의 고백...
그동안 읽은 건강책들이 일제히 바라보고있는 방향은 바로 자연식물식이다. 유난히 동물성식품을 좋아하는 입맛의 소유자로서 크게 불편한 내용이었다. 그렇지만 그들이 하는 주장은 빼박 진실을 가리키고 있었기에 조금쯤은 믿어도 되지않을까하는 마음속의 움직임이 생겼다.
그 작은 움직임의 시작으로 모노다이어트를 시도해보기로 했다.
본격 모노다이어트는 7~10일간 이어져야하지만 우선 일주일에 하루씩만 남편과 함께 시작했다.
모노다이어트의 필수장비는 바로 원액기!
비싸고 좋은 장비들도 많지만 스스로 꾸준함에 대한 의심도 들고 경제적인 부담으로 우선 중저가의 원액기를 써칭했고 엔유씨 제품이 눈에 들어왔다. 쿠팡 로켓배송상품이 가장 최저가임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했다.

쿠팡 최저가로 구매하기

로켓배송이라서 다음날 바로 받았고 다음날 바로 점심대신 과일원액500ml를 섭취했는데 생각보다 배가 든든하고 공복감도 그리크지않았다.


오늘은 세번째 작은 모노다이어트 진행했는데 치맥이 먹고싶다는 유혹말고는 공복감때문에 괴롭진않다. 하루 다이어트가 익숙해지면 기간을 조금씩 늘려갈것이다. 모노기간에는 곡물이 들어가지않아서 좀 힘이없는듯한데 모노가 끝난 다음날 컨디션이 가장 좋다. 건더기없이 물만 먹는데도 변의 양이 많은것에 놀랐다. 첫번째 모노때 가장 많았던걸 생각하면 숙변이 아니었을까 싶다.

 모노기간이 아니라도 꾸준히 채식위주의 식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것이다.  목표는 완전 자연채식이지만 조금씩 바꿔나가려고 한다. 아이에게 채식을 시킬 용기는 아직 내게는 없고 남편의 반대가 심해서 시도하지못한다. 그리고 아직 내게도 채식만으로는 완전충분한 영양이 충족된다는 확신이 없다.

확신을 갖기위해 더 많이 공부하고 건강하기기위한 최선의 방법을 찾으려고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