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하자/뷰티

아티스트리 수분팩 리뷰 - 시그니처 설렉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2020. 2. 21.

 

 아티스트리 팩 6종류중 5개를 구매했고 4개를 리뷰했네요. 마지막 수분팩 리뷰를 미루다가 드디어 올립니다. (허접한 리뷰인데 왜그렇게 안써지던지...)
구매하실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정확한 명칭은 '아티스트리 시그니처 셀렉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입니다. 아이고...이름한번 기네요. 그냥 아티스트리 수분팩, 또는 암웨이 수분팩이라고 부릅시다.

제가 구매한 시그니처 셀렉트 팩중 가장 좋아하는 팩이라고 감히 말할수있겠네요.

아티스트리 제품이 다 그렇듯 재료와 성분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만드는걸 보지못했으니 사용자들은 써보고 좋아야겠죠.

우선 팩의 텍스쳐가 정말 최고예요. 촉촉하고 매끄러워서 잘 펴발라져요. 너무 촉촉하면 흘러내리고, 너무 되직하면 잘 펴발지지않을텐데 이건 딱 적절해요.

가벼운 수분크림의 느낌이랄까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세안후, 토너로 살짝 피부결을 정돈한뒤 팩을 골고루 펴바릅니다. 문지를 필요는 없고 골고루 펴바르기만 하면되요. 그리고 7분 방치, 물로 씻어냅니다.
물로만 씻어내주세요. 정말 촉촉 그 자체입니다. 이 팩 하고난 날은 항상 우리아들 엄마피부 매끄럽다고 해요.
수분팩이 다른 팩과는 다르게 매일 사용해도 됩니다. 전혀 자극이 없기 때문에 자주 사용해도 괜찮고, 심지어 다른 팩 한 후에 다시 이 팩으로 수분보충해 주어도 좋아요.

암웨이에서 프로모션할때면 가장 먼저 품절되는것이 이 팩인것같아요. 사셔도 후회없습니다.

>>쿠팡최저가로 구매하기<<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댓글